![](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6/5832a3fac41b32c3c2f31d45b110fb83.jpg)
[송은지 기자] 고품격 특수 기능성 뷰티 브랜드 유핏에서 여름을 맞아 ‘백옥피부 vs 구릿빛피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이한 많은 여성들이 백옥 같은 여신 피부와 섹시한 구릿빛 피부 중 어느 것을 선택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첫 번째는 백옥 같은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된 ‘다흰 꼬마마녀크림’ 증정 이벤트다. 다흰 꼬마마녀크림은 유핏의 베스트셀러인 다흰 백마녀크림을 60ml로 축소시켜 놓은 아이템.
바르는 즉시 피부가 환해질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가벼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의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다흰 꼬마마녀크림은 백마녀 폼클렌징, 백마녀크림, 꼬마마녀크림 중 2개를 구입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구릿빛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유핏 다크 태닝오일’ 및 ‘솔트 바디스크럽’ 증정 행사다. 나이트골드 셀프 태닝 싱글 패키지 구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태닝오일과 바디스크럽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6월16일까지 진행되며 다크 태닝오일과 솔트 바디스크럽의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만 증정되기에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출처: 유핏)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분석] ‘밀회’ 명장면 속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
▶ “완벽한 교복핏?” 학교에서 하는 10대 전용 다이어트 TIP
▶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