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의 신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4일 크로스진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의 어메이징한 신(Scene) 선물세트 어메이징 M/V 촬영장에서 만나본 크로스진의 잘생+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 신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분들께 선물합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신(신원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크로스진의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 베드 레이디(Amazing Bad Lady)’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신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사진 속 신은 블랙 수트를 입고 다양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또 다른 사진 속 신은 그윽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입을 굳게 다문 채 포즈를 취하는 등 동안 외모에서 풍기는 귀여움과 시크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이미 지난 4월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어메이징 베드 레이디(Amazing Bad La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된 신의 반전 매력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은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한편 신가 속한 크로스진은 6월9일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 베드 레이디(Amazing Bad Lad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 아이튠즈를 통해 유럽과 아시아 총 31개국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크로스진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