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6/cabf5d6872d02a29966a893c511860d1.jpg)
[김예나 기자] 가수 크러쉬 ‘크러쉬 온 유’가 전격 공개됐다.
6월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러쉬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가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허그 미’를 비롯해 ‘눈이 마주친 순간’ ‘헤이 베이비’ 등 다양한 곡 스타일의 11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허그 미’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알앤비 장르로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보컬과 그룹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강력한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 이번 앨범에는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개코, 쌈디, 박재범, 자이언티, 쿠마파크, 그레이 등 한 앨범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화려한 아티스트들의 라인업들을 자랑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이미 발매 전부터 정규 앨범 발매 소식과 트랙리스트, 프리뷰 영상 등이 공개되면서 큰 기대를 모아 온 크러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크러쉬 ‘크러쉬 온 유’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러쉬 ‘크러쉬 온 유’ 진심으로 다 좋다” “크러쉬 앨범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