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이 20일(금)까지 '튜닝&오토 사진공모전'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자동차 튜닝 활성화와 전시회 알리기를 위해 마련됐다. 자동차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사진과 함께 간단한 에피소드를 작성, 이메일(photo@seoulautosalon.com)로 접수하면 된다. '나에게 자동차는 ◯◯이다'라는 주제로 가족, 연인, 여행, 튜닝 등 재미있고 독특한 사진을 제출할 수 있으며 서울오토살롱 및 튜닝 관련 사진은 가산점을 부여한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7월3일 발표할 예정이다. 상위 입상자는 대상 1명(100만원), 우수상 2명(50만원), 입선10명(서울오토살롱 티켓, 1인 2매) 등을 선정한다. 이후 7월10~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오토살롱에서 입상작을 전시하고, 전시회 홍보물 제작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은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너머 개성을 표현하는 도구"라며 "사진공모전이 튜닝산업과 전시회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seoulautosalon.com/) 또는 전화(02-6000-1522)로 문의하면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캐딜락, 신형 CTS 사전계약 돌입
▶ 국토부, BMW 이륜차 리콜
▶ [기자파일]현대차, 전통도 자동차의 본질이다
▶ 미니, 쿠퍼 5도어 추가...크기는 소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