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6/34fb311264ce97871c30eafae0047050.jpg)
[김예나 기자] 가수 크러쉬가 새 앨범 ‘크러쉬 온 유’ 발매 소식을 알렸다.
6월5일 크러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 타이틀곡은 ‘허그 미’입니다. 제 앨범 많이 안아 주세요”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크러쉬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는 블랙 뮤직을 기반으로 한 정통 알앤비 음악으로 그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허그 미’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알앤비 곡으로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보컬과 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 개코의 강력한 랩 피처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크러쉬는 이번 앨범 수록된 전 곡에 작사, 작곡,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하는 면모를 보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크러쉬 ‘크러쉬 온 유’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러쉬 ‘크러쉬 온 유’ 정말 믿고 듣는 음악 최고에요” “크러쉬 ‘크러쉬 온 유’ 기다리고 있었어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