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6/1d2718274ff3fbd497f504a0464643e4.jpg)
[연예팀] 미국 빌보드가 가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6월9일 미국 음악잡지 빌보드 측은 싸이 신곡 ‘행오버’에 대해 집중 조명하는 칼럼을 통해 “도미노처럼 술잔 쓰러뜨리기, 소용돌이치는 댄스비트, 그리고 스눕독”이라는 글로 해당 뮤직비디오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이어 “이런 것들이 5분 여 분량의 뮤직비디오 중 일부에 불과하다. 뮤직비디오를 살펴봐라”며 영상을 함께 게재하기도 했다.
또 빌보드는 “‘행오버’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한 지 2주 후에 공개됐다”면서 ‘강남스타일’의 놀라운 기록을 언급했다. 여기에 “아주 감격스럽고도 부담스러운 스코어다. 더 즐거운 콘텐츠로 돌아오겠다”는 싸이의 소감을 인용해 눈길을 끌었다.
빌보드 싸이 ‘행오버’ 소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빌보드 싸이 ‘행오버’ 기다렸나보다” “빌보드 싸이 ‘행오버’ 볼수록 중독성 있어”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싸이 선공개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한국 특유의 음주 문화를 코믹하게 그려냈으며 걸그룹 2NE1 씨엘과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깜짝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출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