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박승민 PD]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모델 정하은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촬영에서 정하은은 여름에 걸맞는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총 3가지 콘셉트로 이루어진 화보 촬영 속 그는 오피스룩, 바캉스룩, 홈웨어룩 등 각각 다른 분위기도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패션 모델’임을 증명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도수코4’ 이후 부정적인 이미지 때문에 사람들이 뒤에서 수군거리는 게 느껴져 많이 위축이 됐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덧붙여 “황현주와는 이제 친한 사이다”라고 전하며 “‘도수코’에서의 솔직했던 내 모습은 오해라는 식의 변명보다 이제는 좋게 봐줬으면 좋겠다”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싸이와 스눕독과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질문에서는 “별다른 긴장감 없이 오디션을 보았지만 보통 모델 오디션 볼 때처럼 블랙 컬러의 심플한 옷이 아닌 스팽글에 술까지 달린 옷을 준비하는 등 단단히 벼르기는 했었다”고 전하며 “싸이는 워낙 예측하기 힘든 아티스트이면서도 세심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뮤직비디오 속 정하은은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출연할 당시 생긴 ‘악녀’의 이미지를 벗고 ‘행오버’ 속 섹시댄스로 전국민에게 이름을 알렸다.
기획 진행: 최원희, 양완선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승민 PD
의상: 스타일난다
주얼리, 선글라스: 엠주, 반도옵티컬
백: 사피
구두: 탠디
소품: SOP
bnt뉴스 기사제보 photo@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