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6/f8ddd3104c3369fbc379298c2b032111.jpg)
[김예나 기자] ‘트로트의 연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17일 KBS2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제작진 측이 두 장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트로트라는 음악 장르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느낌과 함께 로맨틱 코미디에 걸맞는 상큼한 분위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얼굴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마주하고 있는 지현우와 정은지가 담긴 포스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느끼게 만든다. 또한 옴므파탈 신성록과 도도한 이세영이 합세한 4인 포스터 속 배우들의 완벽한 비주얼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이나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분위기처럼 밝고 로맨틱한 느낌이 포스터에 그대로 잘 드러난 것 같다”면서 “트로트라는 매력적인 소재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로트에 모든 걸 건 최춘희(정은지), 트로트를 경멸하는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마성의 옴므파탈 조근우(신성록),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박수인(이세영)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이달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