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임산부 튼살 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 프라젠트라가 ‘제 18회 맘 앤 베이비 엑스포-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박람회’에 참가한다.
6월19일 목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약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 18회 맘 앤 베이비 엑스포-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박람회’는 예비 부모들을 위한 임신 및 출산, 육아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다.
튼살 크림을 비롯해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젠트라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임산부 및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의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6가지의 풍성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씨에이팜 전 제품이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되며 선착순으로 부스 방문 고객에게 신제품 인텐시브 크림 50g과 부직포 가방을 증정한다.
여기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라젠트라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페이지 스크랩,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프라젠트라 관계자는 “향후에도 믿을 수 있는 성분과 검증된 효능의 제품들로 임산부, 영유아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프라젠트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 체험] 강남에서 가장 ‘핫’한 네일숍이라고?
▶ [뷰티신상] ‘지름신’의 귀환
▶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라!
▶ 여름엔 청량한 ‘컬러아이라인’
▶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위한 ‘막판 스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