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가수 윤종신 13년 만에 빙수송을 발표하며 푸드송 1인자임을 과시했다.
6월2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종신이 부른 ‘눈송이 빙수-입속의 크리스마스’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곡 ‘눈송이 빙수’는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윤종신은 최근 우유빙수를 처음 접하면서 격제지감을 느꼈고, 여기서 13년 만의 새로운 빙수송 제작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눈송이 빙수-입속의 크리스마스’는 윤종신 특유의 재기 발랄함은 물론 음악적인 깊이를 더한 곡이다.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이 더해진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번 빙수송은 더운 여름, 눈송이 빙수 한 입을 통해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동안 팥빙수 외에도 핫바, 망고쉐이크, 막걸리 등 생활 속 다양한 먹거리를 음악의 소재로 삼아 온 바 있는 윤종신은 센스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푸드송 1인자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팥빙수’를 잇는 그의 새로운 빙수송 ‘눈송이 빙수’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종신 빙수송 발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종신 빙수송 들으니깐 빙수 먹고 싶네” “윤종신 빙수송, 역시 아이디어 최고”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