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가 201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로운 2014 F/W 제품들은 여름슈즈를 넘어 젤리슈즈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남겨줄 수 있도록 계절에 맞는 소재감과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메인 테마는 ‘멜리사 네이션(Nation)’으로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에게서 받은 풍부한 영감들을 제품을 통해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시즌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개최되는 패션위크에 첫 데뷔하며 그 어느 시즌보다 다양하고 완성도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4 F/W 컬렉션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기존 멜플렉스 소재의 겉면에 스웨이드와 같은 느낌의 플록 소재를 커버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점이다. 데일리룩, 파티룩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하이힐부터 스니커즈, 플랫폼힐, 롱부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매 시즌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에도 칼 라거펠트, 제이슨 우, 가레스 퓨, 캄파나 브라더스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칼 라거펠트 캡슐 컬렉션은 그의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인 글러브, 화이트 셔츠와 넥타이, 선글라스를 모티브로 비비드한 컬러 제품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실패 확률 DOWN, 모노톤 스타일링 TIP
▶ [History Talk] 피에르 발망 “의상은 움직임의 건축”
▶ 하늘을 날고 싶은 남자의 로망 ‘에비에이터 선글라스’
▶ [뮤지컬, 스타일을 노래하다] 인간의 양면성 ‘지킬 앤 하이드’
▶ “지금은 연애 중” 사랑에 빠진 ★들의 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