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희 기자] god 박준형이 백업댄서들과 멤버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7월14일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god 멋쟁이 댄서들과^^ 15년 전부터 함깨시작해서 이제는 각 자 한 명식 우리나라의 최고의 댄서들. 그리고 최고의 아이돌 후배들의 안무를 만들어 주는 동생들 정말 자랑스럽다! 우리 무대를 항상 정말 멋지게 꽉 채워줬고 항상 최고로 열심히 해주는 동생들 진짜 고맙고 사랑한다! 우린 가족이야! 이제 시작이야! 쥐이예~!”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모두 밝은 모습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준 의상과 무대 뒤에서의 다정한 포즈는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끝났음을 보여주는 거 같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god, 정말 수고했습니다”, “다시 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나도 god 콘서트 가고 싶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는 7월12일과 13일에 열린 서울에서의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쳐 화제를 모았다. 또한 광주, 부산, 대구, 대전에서 총 8회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박준형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컬러별 주얼리 스타일링법, 블랙룩 vs 화이트룩
▶ [History Talk] 피에르 발망 “의상은 움직임의 건축”
▶ 특별한 프로포즈를 위한 아이템, 진주 vs 사파이어
▶ “브라이언 보이를 위한 의상을 디자인하라”
▶ 바지핏 개론 제0장. 다양한 바지 스타일 변천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