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7/08426d9a80766dea9faf9ef6284d58f2.jpg)
[우성진 인턴기자] ‘트라이앵글’ 백진희와 김재중이 서로의 첫사랑임을 알게 됐다.
7월2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는 허영달(김재중)과 오정희(백진희)가 서로의 첫사랑임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정희는 허영달에게 연락을 취했고 “영달씨 첫사랑이 누구예요?”라고 물었다. 이에 허영달은 “기억이 나질 않아요. 아주 어릴 적 옆집에 사는 여자애랑 신랑 각시 하며 놀았는데, 아마 그 아이가 첫사랑일 것”이라 답했다.
이 말을 들은 오정희는 허영달에게 “혹시 그 여자아이가 이 아이 아니냐”며 사진 한 장을 내밀었다. 사진에는 어린 허영달이 한 여자 아이와 함께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고 오정희는 놀란 허영달에게 “영달씨 첫사랑이 나에요. 영달씨 각시가 나라고요”라며 인연을 고백했다.
‘트라이앵글’ 백진희 김재중 첫사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라이앵글 백진희, 드디어 알았네” “트라이앵글 백진희, 재밌어지는 군” “트라이앵글 백진희, 내 첫사랑은 잘 지내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트라이앵글’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