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다리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고 매끈함을 더해주는 스타킹은 여성들의 필수품 중 하나다.
하지만 무더운 여름 날씨에 스타킹을 신을 수는 없는 법. 스타킹의 답답함 없이 스타킹을 신은 듯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고 싶다면 ‘뿌리는 스타킹’에 주목해 보자.
‘뿌리는 스타킹’으로 유명한 유핏에서 출시한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시는 다리에 분사하기만 하면 마치 스타킹을 신은 것처럼 다리라인의 결점이나 얼룩을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매끈하고 슬림한 다리 연출이 가능해 출시와 동시에 뷰티족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라이트와 미디움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 톤이나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미세한 분사입자로 끈적임 없이 다리에 바로 밀착되어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 매끈한 다리가 지속된다.
유핏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3일까지 ‘뿌리는 스타킹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2+1 이벤트는 뿌리는 스타킹 2개 구입 시 하나를 더 랜덤 컬러로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뿌리는 스타킹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5일까지 유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글에 댓글을 단 5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뿌리는 스타킹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유핏)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10대, 깨끗한 피부로 당당해지자
▶ 크리스탈-티파니 부럽지 않은 ‘예쁜 다리 만드는 법’
▶ ‘뷰티에서 케어까지’ 완벽한 바캉스를 준비하고 싶다면?
▶ [뷰티분석]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리얼 메이크업 TIP
▶ “애프터 100%” 소개팅 이미지 메이킹 KNOW-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