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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은지 기자] 연승어패럴에서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탈피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컨템포러리하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프랭크스톤을 론칭했다.
프랭크스톤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플랭클린 스트릿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과거와 현재, 포멀과 캐주얼, 비즈니스와 스트리트의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borderless) 어반 캐주얼을 지향한다.
또한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에 세련된 도시의 감성을 담은 컬러와 편안함으로 활동성이 많은 20대들을 타겟으로 기획되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를 중시하고 하이엔드에서 스트리트까지 이성적, 합리적, 감성적이면서도 스마트한 가격으로 소비하기 원하는 20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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