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7/f6b90dbbfa86fefad61dd43c59994191.jpg)
[김예나 기자] 가수 태완 새 앨범 타이틀곡 ‘굿모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월27일 브랜뉴뮤직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태완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굿모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펑키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비트를 배경으로 드라이브를 하고 있는 태완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주연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볼 수 있다. 특히 티저 마지막으로 ‘굿모닝’이라고 적힌 테이프가 나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대해 태완 소속사 측은 “선공개곡 ‘히스토리(History)’에 기대 이상의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공개된 타이틀곡 ‘굿모닝’ 티저 영상을 통해 태완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굿모닝’이 수록된 태완 새 미니앨범 ‘As I am’은 이달 3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태완 신곡 ‘굿모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