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JYJ 완전체로 돌아왔다.
7월29일 자정 JYJ 2집 정규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 ‘저스트 어스’는 JYJ가 3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JYJ 음악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백 시트(BACK SEAT)’은 섹시한 가사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어반 알앤비 장르 곡이다. 속삭이는 듯한 JYJ 보컬이 극대화돼 편안하게 듣기 좋으면서 야릇한 그루브까지 느낄 수 있어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팝가수 크리스 브라운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수록곡 ‘발렌타인(Valentine)’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그리고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으로 표현돼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김재중의 ‘디어 제이(Dear J)’ 박유천의 ‘서른…’ 김준수의 ‘일곱 살’ 등 멤버들 각기 매력이 담긴 솔로 곡들을 통해 자신만의 보이스를 잘 살려냈다는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가요계 관계자들 역시 “3년 만에 발매하는 국내 정규 앨범이라 기대가 컸는데, JYJ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음악으로 이들이 왜 JYJ인지를 입증해냈다”며 “많이 이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을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JYJ 2집 정규앨범 ‘저스트 어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JYJ” “JYJ,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날 2집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명불허전 그들의 음원 파워를 입증한 JYJ는 8월9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2014 아시아 투어 ‘더 리턴 오브 더 킹(THE RETURN OF THE KING)’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