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김동근 코리아드라이브 대표가 일자리 창출 및 청년 실업 문제를 해결하고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은 평소 중소기업의 발전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특성화고 현장체험과 청년 방문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김동근 대표는 복리후생 및 사회공헌 실천, 에너지절약, 고용 촉진 및 유지실적 등 창조경제 성과 기여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렇듯 중소기업 성장 발판을 마련한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 김동근 대표는 “일자리 창출이 시급한 문제이므로 평소 중소기업 채용설명회나 현장체험을 통해 채용의 장을 넓히고 있다”며 “또한 능동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여가 생활 문화 만들기’를 목표로 산악동호회 및 각종 문화, 예술 지원,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뜻을 밝힌 것이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은 2013년 11월 영등포구청과 MOU를 체결해 영등포구 구직자를 대상으로 코리아드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여 수십여명의 상담원을 채용한 바 있다.
(사진출처: 코리아드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