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레인부츠, 젤리슈즈로 유명한 영국 브랜드 락피쉬가 바캉스 슈즈로 웨지 샌들을 추천했다.
특히 이번에 추천한 웨지샌들은 이태리 슈즈 장인인 베네디토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디자인부터 상품출고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이태리 슈즈장인의 40년 노하우가 집약됐다.
베네디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락피쉬 웨지샌들은 4cm의 코르크 웨지 굽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X자 스트랩, 슬림한 디자인 등이 여성미를 더한다.
또 러버와 높은 코르크 함량의 인솔로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췄다. 버켄스탁과 호킨스 등과 달리 핑크, 오렌지, 메탈릭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많은 이들의 취향을 고루 만족시킬 수 있다.
락피쉬 관계자는 “베네디토 콜라보레이션 락피쉬 웨지 샌들 3종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챙길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올 여름 첫 출시 이후 20~30대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락피쉬 웨지 샌들은 공식 쇼핑몰 레디를 비롯한 롯데닷컴, 신세계몰, CJ몰 등의 온라인 종합몰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30여개의 락피쉬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사진출처: 락피쉬, 레디)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내는 스타일 공식, ‘화이트룩’
▶ 2014 여름, 클러치에 주목!
▶ 때론 아이돌처럼, 때론 여배우처럼 스타일링 비법!
▶ ‘잉여공주’ 제작발표회 속 주인공들의 ‘마린룩’ 분석!
▶ ‘청순’의 대명사들이 입는 그 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