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8/ebe9049f65c9ff1014e377d90d361383.jpg)
[연예팀] ‘매직아이’ 비어고글 효과가 화제다.
8월5일 SBS ‘매직아이’는 술자리 폭력이란 주제로 게스트 김제동이 출연해 MC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술을 마시면 이성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을 가르키는 ‘비어고글’ 효과에 대한 언급이 나오자 출연자들은 저마다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효리는 “애초에 매력적이지 않으면 술을 안 마신다”며 “그래도 좀 관심이 있어야 술자리를 하지”라고 말하며 비어고글 효과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반면 김제동은 “고글을 쓰고 맥주를 달리는 스타일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효리 언니는 아무리 술을 마셔도 아닌 사람은 아니다”라며 이효리의 발언에 힘을 실었다.
한편 문소리는 “술이 있으면 나와 술뿐이다”라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매직아이’ 비어고글 효과에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비어고글, 술마셔도 아닌 사람은 진짜 아니다” “‘매직아이’ 비어고글, 술 마신다고 다 예뻐보이는 건 아니다 케바케다” “‘매직아이’ 비어고글, 난 술마시면 확실히 다 예뻐보인던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매직아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