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MIZON)’이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모바일 전용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신제품 출시, 유인나 모델 발탁 등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는 미즈온의 브랜드 리포지셔닝 작업의 일환 중 하나로 이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복잡하고 한눈에 보기 어려운 PC버전을 대대적으로 변경해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웹페이지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신규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간소화했으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 메인화면에서는 이벤트 정보와 베스트셀러 제품 소개, 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 포스팅 등의 유용한 콘텐츠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희선 마케팅 상무는 “모바일을 통해 미즈온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개편을 단행하게 되었다”며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해진 모바일 사이트가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온은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8월1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즈온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해 베스트셀러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인 CC팩트를 구입 시 CC립스틱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Hand&Foot’ 바캉스 애프터 케어, 건강한 손과 발을 위해!
▶ 중년의 아름다움을 위한 메이크업 노하우
▶ 걸그룹 부럽지 않은 ‘완벽한 각선미’ 만드는 법
▶ 고준희 ‘러블리 시크 메이크업’ How To
▶ 잡티 하나 없는 아이돌 민낯 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