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프로듀싱한 아이돌 유닛 그룹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8월11일 공개된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은 현재 조회수 12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에브리원은 ‘형동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방송에서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이름을 만들고 아이돌 그룹 유닛 빅병을 결성해 제작 과정을 보여준다.
12일 방송에서는 육성재, 엔, 혁, 잭슨이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만든 곡 ‘스트레스 컴온’에서 각자 원하는 부분을 부르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빅병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스트레스 컴온’을 연습하는 등 강한 열의를 보였다. 하지만 정형돈과 데프콘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기준으로 파트를 나눠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이미 스트레스 컴온은 생활밀착형 가사로 화제를 몰고 있어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이 공개할 ‘스트레스 컴온’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서로 다른 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네 명의 멤버들이 프로듀서 형돈이와 대준이의 음악을 잘 소화해 냈을지 ‘스트레스 컴온’의 완성된 모습은 19일(화) 오후 6시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 티저 소식에 네티즌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형돈이와 대준이 짱” “빅병 스트레스 컴온, 재밌네” “빅병 스트레스 컴온, 궁금하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빅병 ‘스트레스 컴온’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