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쇼미더머니3’ 바비와 바스코의 맞대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음원이 선공개됐다.
8월14일 정오 Mnet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를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곡은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다. ‘가’는 바비가 직접 제작한 곡으로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래퍼다운 탄탄한 래핑이 화제다.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는 그만의 노련하면서도 색깔 있는 랩이 눈길을 끈다.
바비는 이번 곡에서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난 있는 박자 탈게 쇼 끝나면 박수 쳐”라며 실력으로 아이돌의 편견을 뛰어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바스코는 이번 곡에서 “내 손으로 부수고서 또 재건설. 그리고선 다시 부수는 거야 난 살아있는 전설” 등의 내용을 담으며 자신의 실력을 과시했다.
한편 바비와 바스코의 한판 승부는 오늘(14일) 오후 11시 ‘쇼미더머니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음원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파이팅”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누가 잘하나 들어봐야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