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8/dbe2a1b0f597bb6f2093dfbe6a9d3b8e.jpg)
[김예나 기자] ‘4가지쇼’ 태민 솔로 데뷔 소감을 밝힌다.
8월19일 오후 방송될 Mnet ‘발칙한 인터뷰 4가지쇼’에서는 그룹 샤이니 막내에서 파격 변신한 태민이 출연해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4가지쇼’ 녹화에서 태민은 샤이니 멤버 종현, 민호 그리고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과 엑소 카이, 빅스 라비 등이 출연해 태민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태민은 ‘4가지쇼’를 통해 8년 지기 절친으로 알려진 카이와 즐거운 자유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오랜 친구답게 그 동안 쌓아뒀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22살 동갑내기 청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 ‘4가지쇼’ 태민 편에서는 6년간 함께 한 샤이니 멤버들이 무대 위 화려한 연예인으로서 태민이 아닌 평소 모습을 폭로하면서도 솔로 데뷔에 대한 따뜻한 응원과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4가지쇼’ 태민 방송 예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4가지쇼 태민, 솔직한 태민 모습 기대돼” “4가지쇼 태민, 이제 막내 느낌에서 벗어나겠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4가지쇼’ 태민 편은 오늘(19일) 오후 5시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