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생생정보통’ 스페셜 족발인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이 화제다.
8월19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의 코너 ‘소문난 맛집’에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 집의 스페셜 족발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 스페셜 족발은 갈릭 데리야끼 닭다리, 베이컨과 아스파라거스, 감자버터구이, 그릴호박구이, 허브통마늘구이, 파인애플, 고구마맛탕 등이 한 접시에 담겼다.
이 집 스페셜 족발은 당일 판매할 양만큼만 족발을 삶아내는 게 철칙이었다. 갓 삶아 낸 족발을 두툼하게 썰어주고 여기에 특제 소스를 버무려주면 환상적인 맛을 자랑했다.
특히 이 집 스페셜 족발은 참숯을 사용해 잡냄새를 제거해 그 맛을 더했다. 이에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 주인장은 “족발도 일반적인 음식이 아니라 고급요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생생정보통’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 스페셜 족발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생정보통’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 스페셜 족발, 진짜 양이 푸짐하다” “‘생생정보통’ 쉐프가 요리하는 서래족발 스페셜 족발, 정말 맛있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출처: KBS ‘생생정보통’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