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비디비치는 이달 20일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새로워진 메이크업 라인은 페이스 메이크업 3종과 20여 컬러의 립스틱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위해 뉴욕의 대표적인 크리에이티브 아트 디렉터 파비앙 바론(Fabien Baron)과 협업해 브랜드 심볼과 로고, 패키지를 디자인 했다. 브랜드 심볼은 두 개의 V자를 조합한 것으로 비디비치(VIDIVICI) 브랜드명 자체의 고유한 특징을 그대로 표현했다. 자신을 아름답게 꾸미고자 하는 자유로움을 추상적이고 모던하게 해석했으며, 디자인의 정교함을 통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보여주고자 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강함, 모던함, 다이나믹함, 세련미와 함께 시대적인 우아함과 럭셔리함을 담았다. 디자인에 절제된 선과 장식을 사용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번에 출시된 페이스 메이크업 라인 3종과 20여 가지 컬러의 립스틱에는 비디비치의 오랜 메이크업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비디비치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들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비디비치의 브랜드 철학을 새로워진 심볼과 로고,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먀 “여성들이 꿈꾸는 완벽한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디비치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다른 상품에도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자료제공: 비디비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궁금 타파! ‘클렌징 워터’가 대세인 이유
▶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 SM콘서트 속 빛나는 ‘엑소(EXO) 피부’ 그 비결은?
▶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 여름철 피부관리의 시작과 끝 ‘뷰티 24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