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괜찮아 사랑이야’ OST 라인업에 홍대광 이름을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8월2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5번째 OST ‘아이 필 유(I feel you)’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아이필유’는 가수 아이유 이효리 등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KZ와 아르마딜로의 공동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반주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이 곡은 극중 장재열(조인성)과 지해수(공효진)의 알콩달콩한 러브신에 삽입돼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감정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 특히 홍대광의 깔끔한 미성과 달콤한 곡의 분위기가 한층 감성을 높이고 있다.
홍대광은 소속사 측을 통해 “정말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아이필유’와 함께 극중 재열과 해수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달달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 OST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 연애하고 싶어져” “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 분위기 정말 달달해”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다양한 아이돌그룹 강세 속에서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OST 대열에 이름을 올린 홍대광 ‘아이필유’는 오늘(20일) 오후 10시 방송될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가지컨텐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