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모던&클래식 여성 의류 브랜드 나인걸이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과 부산 본점에 입점했다.
8월21일 목요일에는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을, 8월29일 금요일에는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을 차례로 오픈한다.
이번 입점은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끈다. 오프라인에서는 가을 시즌 신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 15% 할인,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TIME SALE (5,000원~29,000원), 원피스, 재킷 등 가을 기획 특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은 오픈 당일인 8월21일부터 4일간, 부산 본점은 8월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오픈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9월1일까지 진행되며 총 36명의 당첨자를 추첨하여 나인걸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중국에서 손꼽히는 상해 구광 백화점에도 진출한 바 있다. 국내에는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 노원, 관악점 및 건대, 신촌, 선릉, 시청, 여의도, 동대문 롯데 피트인 오프라인 숍을 운영하며 이번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과 부산 본점 입점으로 국내 총 11개 매장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우아한 중년의 아이웨어 스타일링
▶ [뮤지컬, 스타일을 노래하다] 이집트의 영속적인 사랑 이야기 ‘아이다’
▶ 여신처럼 새하얀 스타들의 화이트 스타일링!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압구정 그녀들이 선택한 ‘it’ B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