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7월23일부터 7월25일까지 3일간 도쿄 다이칸야마에 위치한 T-site가든 갤러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프레젠테이션에는 한큐, 미츠코시, 이세탄 등 일본의 대형 유통사들과 빔스, 블루스 등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 편집샵 관계자 및 주요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들은 메트로시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향후 일본시장 진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일본 진출을 기념하는 도쿄컬렉션과 메트로시티의 새로운 캐릭터 메티베어를 처음으로 선보여 업계 인사들의 주목을 받았다.
도쿄컬렉션의 꾸띄르 라인은 일반적으로 핸드백을 만들기 위해 소요되는 130여개 공정의 10배 이상의 수작업이 더해진다. 또한 일본에서만 판매가 진행 될 예정이라 그 소장 가치가 더 특별하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일본시장 확장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팝업스토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메트로시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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