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8/88798f26d600c1fe1ed0dbb08afeb2c3.jpg)
[연예팀] 배우 유선이 남편 차효주 씨와 자신의 딸을 최초로 공개했다.
8월24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유선의 남편 사진을 본 뒤 “남편이 아이돌이다”며 “카메라 앞에 갖다 대면 갈치와 꿀을 주겠다”고 제안했다. 이에 유선은 “남편과 아이 팔아서 해야 하나”라며 “갈치 먹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선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언론에 처음 공개된 훈남 남편 차효주씨와 유선을 똑닮은 앙증맞은 모습의 딸 차윤양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선은 3살 연상의 남편 차효주와 10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했다.
‘식사하셨어요’ 유선 남편 딸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식사하셨어요 유선, 남편 잘생겼다” “식사하셨어요 유선, 딸 예쁘다” “식사하셨어요 유선,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