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티아라 함은정이 휘트니스 화보를 통해 건강미와 함께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했다.
훨씬 여성스럽고 날씬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함은정은 센트리얼 휘트니와 함께 6개월간 철저한 식단, 필라테스와 PT를 병행해 체지방 10kg 감량에 성공했다. 보통 다이어트라고 생각하면 너무나 혹독했던 시간이었겠지만 자신의 몸을 사랑하고 마음을 가다듬는다는 자세로 임했기 때문에 오히려 즐거웠다고 한다.
화보를 진행하는 내내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어렵지 않게 고난이도의 동작을 소화하는 그를 보며 그간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는지 가늠할 수 있었으며 현장의 모든 스텝이 그의 모습에 찬사를 보냈다.
보여지는 부분에서도 필라테스로 바른 자세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갖추고 난 뒤 예전에는 피팅을 할 때 스타일리스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고민을 나눴다면 지금은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나 너무 행복하다고.
또한 몸이 가벼워져서 힘든 일정을 소화하는데도 전혀 힘들지 않아 활동을 할때도 더욱 활기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
8월말 티아라 컴백과 함께 8월23일에는 2년만에 SBS 드라마 ‘끝없는 사랑’에 19회부터 출연하기 시작했다. 걸그룹 티아라의 함은정, 연기자 함은정으로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본다.
기획 진행: 김희옥, 조지윤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승민 PD
의상: 르꼬끄스포르티브
장소: 센트리얼 필라테스 방배점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점 지희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점 세인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배우 정유미’s 그녀들의 스타일링 TIP
▶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의 변신은 무죄?!
▶ 카라 vs 시크릿, 스타일 위너는 누구?
▶ [Photo&Fashion] 고뇌를 표현하는 작가, 어빙 펜
▶ “예뻐, 예뻐!” 따라하고 싶은 그녀의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