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랫아이언은 뉴요커들의 거리 패션에 영감을 받아 탄생된 브랜드로 실제 사용자인 여성의 니즈를 가방 디자인에 반영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방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쉴드백은 독특한 손잡이 방향이 가장 큰 특징으로 손잡이가 가방 앞 뒤 아치형으로 배치되어 팔이 움직이는 방향 그대로 들 수 있도록 고안되어 편하고 자연스럽게 멜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와 내부 연결 고리 탈부착으로 오픈형 쇼퍼백에서 사다리꼴 라인의 트라페즈 스타일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구성은 쉴드 쇼퍼백과 더불어 가죽 파우치와 가죽 팔찌가 함께 구성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

동시 출시한 오레오 백은 이름 그대로 달콤한 오레오 쿠키를 똑 닮았다. 이름과 디자인이 재미있는 오레오 백은 마치 쿠키 겉면처럼 독특한 가죽 패턴에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대조가 멋스럽다.
또한 크로스 끈의 양쪽을 골드 메탈 체인으로 마무리하여 디자인의 견고함을 높혀 한층 고급스럽다. 오레오 백 역시 시즌 기획 제품으로 미니 크로스백과 동전 지갑이 함께 구성된다.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가방 스타일과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연구한 끝에 쉴드 백과 오레오 백이 탄생했다”며 “활용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방으로 스타일과 활용성을 중요시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랫아이언은 국내 첫 가방 SPA 브랜드로 자사 홈페이지 및 CJ오쇼핑,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플랫아이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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