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오는 10월11~12일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짚 캠프 2014'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4일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10주년을 맞아 참가자 수를 기존 100팀(400여명)에서 200팀(800여명)으로 늘리고, 오프로드 코스 또한 2개에서 10개로 확대하는 등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오프로드 코스의 경우 전문가의 지도로 언덕, 수로 등 인공적으로 조성된 코스를 통해 실제 오프로드 주행 감각과 지식을 습득하는 드라이빙 스쿨이 준비됐으며, 휘닉스파크 스키 슬로프를 활용해 초급, 중급, 고급 등으로 나눈 10개의 코스를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오프로드 체험 이후에는 캠프 10주년 축하 프로그램, 짚 패밀리 타임 등 참가자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 자정까지 짚 브랜드 웹사이트(www.jeep.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짚 보유자에 한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팀(본인 제외 3명 동반 가능)이 초청할 예정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크라이슬러코리아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올해는 짚 캠프가 10주년을 맞은 특별한 해여서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할 예정"이라며 "오프로드 코스와 캠핑, 놀이 공간 등 모든 부분을 참가자가 눈높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테마파크 형태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P class=바탕글>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폭스바겐 SUV, 티구안-투아렉 온도차는 왜?
▶ 현대차, 아슬란 실내 예상도 공개
▶ 랜드로버, 신형 디스커버리 스포츠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