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윤 기자] 블라블라 베이비가 제 26회 베이비페어에서 성공적으로 공식 론칭했다.
8월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베이비페어에서 블라블라 베이비 부스는 일 평균 2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해 신제품을 체험했으며 증정용 샘플이 총 2만개 이상 소진될 정도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아기자기한 패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풍부한 수분감에 만족한 방문객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했으며 방문자 중 60% 이상이 공식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 26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고객에게 첫 론칭한 결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의 회원 가입자 수가 상당히 증가해 향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면세점과 백화점 입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라블라 베이비는 순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프리비엄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다. 화장품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을 보유한 코스온과 천연 코튼 핸드메이드의 명품 인형 블라블라가 협력해 탄생하였으며 식물유래 5중 보습 강화 성분으로 자극이 적고 풍부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블라블라 베이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누구보다 빛나는 ‘개강 런웨이’를 위한 지침서
▶ No Wrinkle! 조금 늦게 생겨도 괜찮아, 주름
▶ 환절기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추석 선물, ‘실속과 품격’을 담은 화장품으로~
8월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베이비페어에서 블라블라 베이비 부스는 일 평균 2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해 신제품을 체험했으며 증정용 샘플이 총 2만개 이상 소진될 정도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아기자기한 패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풍부한 수분감에 만족한 방문객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했으며 방문자 중 60% 이상이 공식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 26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고객에게 첫 론칭한 결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의 회원 가입자 수가 상당히 증가해 향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면세점과 백화점 입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라블라 베이비는 순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프리비엄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다. 화장품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을 보유한 코스온과 천연 코튼 핸드메이드의 명품 인형 블라블라가 협력해 탄생하였으며 식물유래 5중 보습 강화 성분으로 자극이 적고 풍부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블라블라 베이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누구보다 빛나는 ‘개강 런웨이’를 위한 지침서
▶ No Wrinkle! 조금 늦게 생겨도 괜찮아, 주름
▶ 환절기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추석 선물, ‘실속과 품격’을 담은 화장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