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여성쇼핑몰 딘트가 8월22일 엘리트모델룩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을 위한 화보 촬영을 기획, 진행했다.
이번 촬영의 콘셉트는 딘트 주관 하에 기획 되었으며 신수진 대표 및 딘트 전담 MD들이 40人 모델들의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전적으로 전담하여 준비하고 스타일링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블랙, 레드 의상으로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우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주얼리로 화려한 포인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 선을 꽉 채우지 않고 센터에 동글게 포인트를 주는 독특한 립 메이크업으로 딘트 만의 차별화된 뷰디 그루밍을 완성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표현된 도회적인 의상에 레드룩을 더해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흑백 사진을 보는 듯한 느낌을 재현하여 한 편의 명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엘리트모델룩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이 착용한 전 제품은 딘트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엘리트모델룩코리아는 미래의 엘리트 모델들을 발굴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모델 오디션으로본선 진출자들은 9월에 진행되는 엘리트모델룩코리아 파이널 무대에 서게 된다. 파이널 무대는 단순한 런웨이 오디션이 아닌 신진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패션쇼, 유명 아티스트의 축하공연 등이 어우러진 모델 페스티벌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누가 더 멋지나? 패션행사 속 스타들 패션
▶ 2014 웨딩 화보 트렌드
▶ 미리 챙겨놓아야 할 가을 필수 아이템
▶ 아찔한 높이에 지친 당신에게
▶ 화보 속 ‘남자 아이돌’들의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