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선 기자] 봄과 가을은 좋은 날씨 때문인지 수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계절이다. 때문에 이번 가을 역시 벌써부터 설레기 시작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이 많을 것이다.
또한 결혼은 나 혼자만의 삶이 아닌 두 사람이 만나 하나가 되어 서로에게 맞춰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그 준비과정 에서부터 여러 가지 선택의 길 앞에 놓일 것이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미래를 약속하는 결혼반지. 서로에게 소중한 의미를 지니게 되는 예물반지는 그만큼 주얼리 이상의 가치를 담고있기에 예비신랑, 신부들이 특히 더 신경을 쓰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평생 한번뿐인 예물은 누구나 하는 디자인의 반지가 아닌 나만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뜻 깊은 예물을 맞추고 싶을 것이다.
이에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가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가치있는 예물을 제안했다.
결혼예물을 후회없이 고르려면 우선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영원한 신부들의 로망인 다이아몬드 반지를 고를 경우에는 크게 클래식하면서 베이직한 디자인과 라인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이럴 때는 바이가미의 베이직시크릿(Basic Secret)이 좋다. 이 반지는 클래식한 밴드 모양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디자인하여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은은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웨딩링이다.
또한 라인감이 돋보이는 바이가미의 오브제(Objet)는 사랑하는 남자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행복한 여성의 눈물을 모티브로 제작된 디자인으로 물방울 모양의 곡선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하고 링의 측면에 스톤을 세팅하여 세련되고 화사함을 강조한 바이가미의 대표 웨딩링이다.
이러한 바이가미의 웨딩링은 평생을 함께할 결혼 반지이기에 커스텀 오더메이드 과정을 통해 나만의 스토리를 담은 뜻 깊은 의미를 지닌 반지로 탄생된다.
스토리를 담아 평생을 함께하는 특별한 유산인 결혼반지. 바이가미를 통해 그 꿈을 이루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리얼한 패션 교과서 ‘패셔니스타의 SNS’
▶ 니트, 그 아름다운 소재의 활용법
▶ 화보 속 김재원-하석진의 가을남자 스타일
▶ [It’s HIPHOP] 한국 힙합의 대부 타이거JK, 패션 트렌드를 가져오다
▶ 딘트가 제안하는 2014 F/W 스타일링 Chapter① 럭셔리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