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관광객 필독, 명동 가면 “네이처리퍼블릭, 이 것 만큼은 꼭 산다?”

입력 2014-09-29 09:41   수정 2014-09-29 09:40

[박진진 기자]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10월1일부터 시작된 긴 연휴 덕분에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도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중국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인 서울의 명동에서는 고객 맞이 준비로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한국 화장품에 대한 소비와 인식이 높기 때문에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어느 때 보다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명동 중심가부터 구석 구석 위치한 화장품 로드샵 중 자연으로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 잡는 브랜드가 있다. 엑소(EXO)와 태연을 모델로 내세우며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이다. 

명동에서도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거리에 위치해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점은 넓은 규모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관광객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는다. 명동 방문을 예정중인 관광객들을 위해 네이처리퍼블릭에서 꼭 사야할 베스트 상품을 선정했다.

부동의 베스트 셀러 1위, 엑소(EXO)가 사랑하는 ‘알로에 수딩젤’


중국 현지에서 한국 수딩젤 1위로 통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 베라 수딩젤’은 국내에서도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꼽힌다. 원조 수딩젤이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제품에 대한 신뢰는 물론 소비율이 높다.

얼굴 뿐만 아니라 팔, 다리, 헤어 등 거칠어진 신체 모든 부위에 바를 수 있는 멀티 수딩젤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전속 모델인 아이돌 스타 엑소(EXO)의 촉촉한 피부도 수딩젤 덕분이라고.

특히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2%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사용감과 신속한 흡수감을 느낄 수 있다. 얼굴에 적당량 덜어 바르는 순간 청량감이 느껴져 끈적임을 싫어하고 가볍고 산뜻한 타입의 수분 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중국에서 인기! 소녀시대 태연의 겟잇셀프 영상 속 ‘스네일 솔루션’ 라인


한국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공개된 태연의 셀프 메이크업 동영상 속 그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스네일 솔루션 라인. 백옥같이 하얀 피부에 열광하는 동양인들에게 달팽이 크림은 효자 상품으로 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스네일 솔루션 라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끄럽게 퍼지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착 달라붙어 사계절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은 쫀득한 제형의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없어서 못 판다? 수분크림의 최강자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수분크림부문에서 7관왕을 수상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24시간이라는 어마어마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뷰티 에디터는 물론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머스트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피부 타입별로 수분크림의 제형이 약간씩 달라져 자신의 피부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깊은 바다속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와 30가지의 청정한 해양식물 보습성분들이 담겨있어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풍부한 수분감과 청량함을 공급해준다.

남자들은 다 보고 있다? 블랙-화이트 헤드 없애주는 ‘대나무 숯 코 & T존 팩’


최근 엑소 멤버들의 TV CF로 화제가 된 네이처리퍼블릭 ‘대나무 숯 코&T존 팩’도 장바구니에 꼭 담아야 할 제품이다. 피부 미인을 꿈꾼다면 높은 콧대도 아름답지만 코 주변을 감싼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를 없애는 것이 더욱 급선무일 터.

특히 여름철 주체하지 못한 땀 때문에 모공녀가 되었다면 이제는 코팩 사용으로 소공녀로 변신해야 한다. 넓어진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 뒤 다시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야 할 것. ‘탄산수 오프닝 토너’로 모공을 열고 ‘대나무 숯 코 & T존 팩’으로 블랙헤어를 깨끗하게 제거하면 말끔한 콧망울을 가진 피부 미인이 될 수 있다.

가을을 머금은 입술, 태연의 ‘버건디 립스틱’


메이크업 방법이 다양해진 만큼 색조 제품에도 고르는 재미가 생겼다. 특히 립스틱은 여자의 메이크업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존재. 한국의 로드샵 뷰티 브랜드는 다양한 컬러의 색조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 뿐만 아니라 아시아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내놓은 다양한 컬러의 색조 제품도 눈여겨 볼 것. 네이처리퍼블릭의 ‘크리미 립스틱’은 동양인의 피부 톤에 맞춰 여러 가지 컬러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내추럴 메이크업에 오렌지, 핑크, 레드 등 원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크리미하고 촉촉한 립스틱 하나쯤은 챙겨보자. 특히 올 가을 유행할 버건디 립스틱은 빼 놓지 말 것.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AGAIN! 2014 F/W 뷰티 트렌드 ‘레드 & 버건디’
▶ [★ 다이어트] 고소영-은정-김성은, 움직여야 빠진다!
▶ 뷰티 인앤아웃(IN&OUT), 품격 있는 가을 화장대
▶  기자가 뽑은 연예인 물광 피부 BEST 5
▶ 가을철 자외선이 더 ‘무섭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