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받고 싶은 황홀한 프로포즈 주얼리 바이가미(BYGAMI)

입력 2014-10-03 19:16  


[양완선 기자] 여성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순간으로 기억되는 날 중 하나는 바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순간일 것이다.

또한 이 순간은 여성에게는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남성에게는 가장 용기 있는 순간이기 때문에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다.

이러한 프로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주얼리. 의미를 담은 주얼리는 이제 프로포즈에 있어 필수적인 선물이 되었다.

이에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에서는 다이아몬드 반지부터 커플링, 네크리스, 이어링 세트까지 평생 한 번 경험할 수 있는 황홀한 주얼리 디자인을 제안했다. 만약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바이가미에 주목해보자.

◆ 영원한 아름다움, 다이아몬드 반지

프로포즈 링으로 대표적인 다이아몬드 반지는 가장 단단한 보석으로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며 그 자체만으로 화려한 프로포즈 링이 된다.

특히 최근에는 라인감이 들어간 모던한 디자인이 트렌드가 되었으며,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디자인으로는 바이가미의 ‘셀린느(Celine)’가 있다. 셀린느는 자연스럽게 감아 올라가는 유니크한 밴드라인과 측면에 스톤을 세팅해 은은한 아름다움을 더한 특별한 디자인이다. 또한 드러내는 화려함이 아닌 측면에 포인트를 주어 평소에 다른 반지와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활용도도 좋다.

◆ 사랑하는 연인과의 증표가 되는 커플링


만약 연인과의 로맨틱한 프로포즈 증표를 나누고 싶다면 커플링에 주목해보자. 의미를 담은 커플링 디자인은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완성시키기 때문이다.

최근의 커플링 디자인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밴드의 곡선과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

바이가미의 스페셜 커플링 에디션인 ‘데뷰트(Debut)’는 바이가미 특유의 고급스러운 밴드 곡선과 그 곡선을 타고 흐르는 자연스러운 스톤세팅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또한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안성맞춤 커플링이다.

◆ 황홀함을 담은 네크리스 이어링 세트


마지막으로 연인에게 두 배의 감동을 주고 싶다면 네크리스와 이어링 세트를 준비해보자.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세트이며 멋진 프로포즈를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된다.

이러한 준비에 있어서는 좀 더 과감한 디자인을 택하는 것이 좋다. 프로포즈 선물인 만큼 특별함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내 연인의 취향을 고려해 준비하는 것도 포인트가 된다. 바이가미의 ‘비트 (Bit)’는 수수한 화려함이 돋보이는 세트 디자인으로 연령층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중한 순간 인생의 한번 뿐인 로맨틱한 프로포즈. 특별한 주얼리로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무르익는 계절, 돋보이는 컬러 스타일링 매치
▶ [트렌드&] 가을, 컬러와 입맞추다
▶ 아내 혹은 애인이 좋아하는 기념일 주얼리 제안
▶ 단점을 커버해줄 슈즈 선택법
▶ 단점을 커버해줄 슈즈 선택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