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K팝스타 시즌3’ 우승자 버나드 박이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0월3일 JYP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버나드 박 데뷔 앨범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2장의 티저에는 버나드 박의 신곡 ‘난’과 ‘비포 더 레인(Before the Rain)’의 가사와 함께 이와 어울리는 버나드 곰 이미지가 담겨있다.
먼저 6일 선공개곡으로 알려진 박진영 작사, 작곡의 ‘난’ 이미지에는 ‘우리 사랑 그 입맞춤을 그 추억들을 잊고 살 수 있니’라는 가사와 함께 립밤으로 형상화된 연인을 떠나보내는 버나드 곰의 슬픈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13일 공개될 새 앨범 타이틀곡 ‘비포 더 레인’ 이미지에는 ‘포기하려 한 그 때 외로이 서 있을 때 나의 손을 잡아주던 그대’라는 가사와 함께 셀카봉으로 사진을 찍는 버나드 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 곡은 가수 조규찬이 작사, 작곡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2일 공개된 버나드 박 새 앨범 1차 티저 이미지에는 그의 성장부터 데뷔 준비과정까지 그림 동화로 표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버나드 박 새 앨범은 이달 1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12일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