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매직아이’ 시청률이 4.3%를 기록하며 상승세에 올랐다.
10월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7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는 전국기준 시청률 4.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 방송분 3.3%보다 1.0%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매직아이’에서는 남자의 강한 야성 눈빛을 갖기 위해 생고기에 꽂힌 이원종, 1평짜리 고시원 생활 끝에 체득한 기발한 허지웅의 청소 노하우, 한국생활 10여년 만에 고향에 계신 어머니의 손맛이 담긴 살구 콤포스트를 소개한 에네스 카아, 건강을 위한 손미나의 다양한 물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특히 허지웅은 “청소가 잘 되어 있지 않거나 물건이 내가 아는 자리에 없으면 일을 시작할 수가 없다”며 “아무리 피곤해도 청소는 하고 잔다. 청소를 하지 않으면 아무리 피곤해도 잠이 오지 않는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매직아이’ 허지웅 고백과 시청률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허지웅 고백과 청소 시청률 대박 새로운 면” “‘매직아이’ 허지웅, 매력있다” “‘매직아이’ 허지웅 고백과 청소 시청률” “‘매직아이’ 허지웅 진짜 맘에들어” “‘매직아이’ 허지웅 고백, 시청률에 영향 미친 듯” “‘매직아이’ 허지웅 고백 귀엽다 시청률 점점 오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매직아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