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희 기자] 강소라의 고혹적인 란제리 패션 화보 촬영 영상 속 무결점 몸매가 화제다.
10월8일 란제리 브랜드 파라가 강소라 화보 촬영 미공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강소라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으며 첫 란제리 패션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고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 시작 전 메이크업 준비 과정과 함께 촬영 전 긴장해 볼에 바람을 불어 넣어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줘 화보 속 우아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현장에서 스텝들과 어울려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소화해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영상 속 강소라의 몸매를 부각시켜준 브랜드는 매혹적인 감성을 전달하는 고감도 디자인이 특징이다. 13일 밤 10시 4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독점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론칭 방송을 통해 미공개 영상 풀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화보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강소라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와 더불어 강소라가 화보 속에서 입고 있는 란제리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라 런칭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파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Fall Trend] 전지현, 빛나는 그녀의 스타일 공식
▶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하얗게 물들다
▶ 올 가을 쇼퍼백으로 ‘엣지’ 있게
▶ [해외 스트릿패션] 블랙&화이트의 경쾌한 리듬
▶ 여배우 화보 속 ‘가을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