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10/2985c3d69e2b0c7877ac44dc0199cb7c.jpg)
[김예나 기자] ‘라이어 게임’ 신성록의 날카로운 눈빛이 담긴 스틸 컷이 공개됐다.
10월10일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 제작진 측은 극중 예리한 분석력을 지닌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 겸 MC 강도영으로 변신한 신성록의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성록은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 MC다운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신성록은 화려한 황금빛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면 속에서 내뿜고 있는 눈빛은 마치 무언가를 숨기는 듯 보여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라이어 게임’ 제작진 측은 “신성록은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가 엄청나다”며 “촬영이 시작되면 마치 자기 자신이 강도영인 듯 자연스럽게 대사를 처리해 매번 주변을 놀라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드라마 ‘라이어 게임’은 일본 만화가 카이타니 시노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반전 심리극이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김소은)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상윤)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신성록)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총상금 100억을 위한 속고 속이는 심리 추적극 ‘라이어 게임’은 ‘마이 시크릿 호텔’ 후속으로 이달 20일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