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배우 홍은희가 시세이도의 신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이하 ‘얼티뮨’)의 국내 뮤즈로 선정됐다.
MBC ‘일밤-진짜사나이’의 여군 특집에서 아침에 자다 깬 모습에도 우월한 민낯을 뽐내며 예능 퀸으로 등극한 배우 홍은희는 최근 시세이도의 신제품 광고 촬영에 임했다. 혹독한 촬영 후에도 잡티나 트러블 하나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홍은희는 공개된 광고컷에서 꾸밈없이 내추럴하고 청순한 스타일링과 함께 여배우다운 우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20대 부럽지 않은 동안 피부는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시세이도 신제품 컨셉과 잘 어울려 이번 광고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홍은희씨가 방송에서 보여주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세이도의 140여년의 노하우와 20여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신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는 시세이도의 독자성분 ‘얼티뮨 콤플렉스’가 약해진 피부의 힘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놀랍도록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신개념 엑티베이터 세럼이다. (자료제공: 시세이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 [★ 다이어트] 김나영-송지효-조여정,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노하우
▶ 나를 위한 투자! 20대의 셀프 네일 트렌드
▶ BIFF 레드카펫 메이크업 시크릿 by 맥(MAC)
▶ 가을 보습, ‘유채꽃’ 활용한 뷰티 케어 TIP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