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안녕하세요’ 시청률이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10월2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20일 방송된 KBS2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전국기준 시청률 5.8%를 기록했다. 이는 13일 방송 6.6%보다 0.8% 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비스트 멤버 이기광,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와 함께 과거 ‘안녕하세요’ 출연했던 일화를 회상했다.
특히 양요섭은 “지난번 ‘안녕하세요’ 나와서 기광이한테 제가 울었잖아요”라며 과거 출연해 눈물을 보였던 때를 떠올렸다. 이에 이기광은 “정말 울 줄은 몰랐다. 울 것까진 아니지 않았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 아련하다”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 진실돼 보인다”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 귀여워”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 사랑스러워”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 비스트는 그냥 호감형” “‘안녕하세요’ 양요섭 눈물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냉정과 열정사이’와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는 각각 3.5%와 4.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출처: KBS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