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SBS ‘패션왕코리아 시즌2’에서 숱한 화제를 불러 모은 디자이너 최범석이 클라라X최범석 이라는 타이틀로 우승까지 차지했다.
그들은 ‘클라라X최범석’ 이라는 이름으로 매회 독특하고 세련된 의상을 선보이며 보는 눈을 즐겁게 했을 뿐만 아니라 둘 사이의 핑크빛 기류로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패션왕코리아 시즌2’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 함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범석 디자이너가 ‘패션왕코리아 시즌2’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입고나온 의상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사기도 했는데 이는 SPA브랜드 엘번드레스 의상으로 밝혀졌다.
특히 우승을 차지한 날 입고나온 엘번드레스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 수트는 많은 20대 30대 남성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엘번드레스는 세계적인 SPA브랜드 자라, H&M과 더불어 트렌디한 스타일과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추며 20대, 30대 남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한국형 SPA브랜드다.
현재 ‘패션왕코리아 시즌2’ 의상 제작업체로 선정되어 크리라 패딩, 송해명 라이더 재킷, 코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SBS ‘패션왕코리아 시즌2’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소녀시대 수영이 보여주는 청순가련 이봄이 스타일
▶ [스트릿패션] ‘2015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패션, 체크 패턴으로 물들다
▶ 여친과 떠나는 가을여행, ‘커플룩’ 지침서
▶ [스트릿패션] 色다르고 화려하게, 스트릿을 장식하는 다양한 컬러의 향연
▶ 스트릿 패션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난 그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