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리서치기업 선정 애프터서비스 및 품질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인천 부평공장에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 날 행사는 전국 31개 우수 서비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과 쉐보레 고객헌장 선포식 등으로 진행했다. 리서치기업 마케팅인사이트가 올해 진행한 기획조사에서 한국지엠은 애프터서비스 만족도와 품질스트레스부문에서 3년 연속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애프터서비스 만족도에서는 접수·접근, 결과 만족, 회사 대표성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는 등 총점 1,000점 중 816점을 획득, 국산차 평균 792점을 웃돌았다. 소비자가 불편했던 경험을 집계하는 품질 스트레스부문에서는 2.81점을 받아 스트레스가 가장 적었다.
이 회사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애프터서비스와 품질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와 모든 임직원이 다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에 대한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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