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에 피부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 수분. 하지만 이런 환절기에도 피부 좋은 셀러브리티들은 어떻게 피부를 관리할까.
최근 세계 톱모델 16위에 빛나는 모델 혜박이 자신의 동안피부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그녀는 런웨이나 화보촬영에 들어가기 전 자신의 피부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아이템을 공개했는데.
그것은 바로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 파리의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와 메이크업 부스터 ‘유스 엘릭시르’인 것.
런웨이나 화보촬영 전 지쳐있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영양을 단 5분만에 공급한다고 소개해 혜박 5분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방송 직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아이젠버그 수분 마스크팩의 가장 큰 효과는 즉각적이고 탄력 넘치는 리프팅 효과와 눈에 보이는 쫀쫀한 광채부여라고 할 수 있는데 비타민 A,E 성분이 캡슐로 함유되어 있고 브랜드만의 100여 개국 특허 성분 트리오 멀레큘러 포뮬라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한다.
혜박의 찰진 피부표현을 위해 메이크업부스터 겸 메이크업피니셔 유스 엘릭시르는 물광 메이크업의 기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젤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다.
제품에 함유되어있는 골드펄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와 메이크업 시작 단계에서 발라주면 지속력도 높아지고 광채나는 건강한 피부가 표현된다.
한편 혜박은 아이젠버그 마스크팩과 메이크업베이스를 해외 패션쇼에 참가당시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사용하는 것을 보고 추천받아 구매했다고 밝혔다.
아이젠버그의 수분마스크와 메이크업 베이스는 롯데 명동본점 면세점과 AK 수원 백화점 그리고 브랜드 홈페이지와 H몰, AK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젠버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여대생들이 직접 체험해봤다! ‘아이소이 탁월로션’
▶ [헐리우드★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그녀… 테일러 스위프트
▶ 실제 직장인들이 말하는 ‘직딩 수분 관리 백서’
▶ [스트릿뷰티] 2015 S/S 서울패션위크서 만난 ‘beauty~ful girl’
▶ ‘2014 SIA’ 클라라-이현이-한혜진, ‘물광피부’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