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패스트푸드 전문점 KFC가 ‘꿈은 이루어진다’ 행사를 실시한다.
11월10일부터 KFC가 하프치킨버켓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빼빼로데이, 대학수학능력시험, 그 외 취업이나 면접과 같이 고백, 대입, 입사 시험에 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기획된 것으로 행사 기간동안 하프치킨버켓과 샐러드 1종(코울슬로, 콘샐러드 중 택1)을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하프치킨버켓은 매콤한 맛으로 KFC에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핫크리스피치킨 5조각을 담아 실속 있는 구성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학생들끼리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서로를 격려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트위스터 역시 약 40% 할인된 1,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KFC 인기메뉴인 트위스터는 닭가슴살로 만든 텐더스트립스와 토마토, 야채 등을 또띠아로 말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해 KFC 마케팅 담당자는 “학생들이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날을 맞아 이들이 원하는 바를 모두 이룰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 버거로 속을 든든히 채우고 심기일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KFC ‘꿈은 이루어진다’ 행사는 오늘(10일)부터 17일까지 8일 간 실시한다. (사진제공: 굿윌커뮤니케이션즈)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