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사진 정영란 기자] 홍콩국제화장품박람회인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가 11월12일부터 14일까지 2박3일동안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어 해외 바이어와 국내 브랜드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뷰티 미용 산업 박람회로 올해에는 42개국 1780여개의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뷰티, 헬스, 관련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이 찾으며 아시아 뷰티 시장 진입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행사에 참석한 국내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는 골드 스네일 마스크팩을 비롯한 파페포포 마스크팩과 신제품 CC크림을 주력으로 내세워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샐리스박스는 무미건조한 마음까지 촉촉히 채워줌으로서 내면에서 차오르는 미를 제공하는 것을 철학으로 가진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질적인 마스크팩 효과를 자랑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맞이 ‘두피 대청소’ 지침서
▶ ‘미녀의 탄생 한예슬’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스틱
▶ 김성령-김혜수, 美를 완성해가는 노하우
▶ [뷰티신상] 한정판 화장품 미리보기
▶ 화장품 중독, 어디까지가 끝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