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새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인 롤링뮤직을 깜짝 공개했다.
11월14일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에이핑크 5집 미니앨범 ‘핑크 러브(PINK LUV)’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문을 엮어 한 영상으로 편집한 롤링뮤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롤링뮤직에는 타이틀곡 ‘러브(LUV)’를 비롯해 ‘워너비’, ‘시크릿(Secret)’, ‘천사가 아냐’, ‘동화 같은 사랑’ 등 모두 5곡이 담겨있다. 특히 수록곡들을 통해 멤버들의 가창 실력뿐만 아니라 한창 깊어진 곡 해석 능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한 리더 박초롱의 이름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4월19일’, ‘사랑동화’, ‘쏘롱(So Long)’ 등을 작사한 바 있는 박초롱은 이번 앨범의 ‘워너비(Wanna Be)’에 함께 해 짝사랑에 빠진 여성의 섬세한 감정을 한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성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에이핑크 5집 미니앨범 ‘핑크 러브’는 이달 24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21일 첫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